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더불어민주당 대외협력위 부위원장에 황태염 씨

기사승인 2019.01.14  10:07:52

공유
default_news_ad2

- 시민단체·외부 인사 등과 교류및 협력 담당.."21대 총선 승리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더불어민주당 중앙당(당대표 이해찬)은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에 황태염 전 세종시당 부위원장을 임명했다.
지난 8일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등 국회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회 더불어민주당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임명식에서 김현권 대외협력위원장(국회의원, 비례대표)은 황태염 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에게 중앙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 임명장을 수여했다.김현권 더불어민주당 대외협력위원장(오른쪽)과 황태염 부위원장이 임명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당대표 이해찬)은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에 황태염 전 세종시당 부위원장을 임명했다.
지난 8일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등 국회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회 더불어민주당 당대표회의실에서 열린 임명식에서 김현권 대외협력위원장(국회의원, 비례대표)은 황태염 전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부위원장에게 중앙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 자리에서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1대 총선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황태염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은 "지역과 중앙과의 소통은 물론 노동·시민단체 등 각종 단체, 시민들과 잘 소통해 더불어민주당의 이미지를 높이고 오는 2020년 치러질 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확실히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대외협력위원회는 노동·환경 분야 등 시민사회단체, 당 내·외부 인사와의 교류와 협력에 관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백남기 농민 강제부검 논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촛불집회 등 당면한 시국현안 해결을 위해 시민사회단체와 협력해 국민적 공감대를 이루기도 했다.

황태염 더불어민주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은 박희부 국회의원 보좌관, 문재인 대선캠프 조직 특보, 이해찬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세종시당 부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덕용 ngoyong@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뉴스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