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충남대병원,의 영유아와 초등생 도서실 인기 ‘짱’

기사승인 2022.05.17  10:12:00

공유
default_news_ad2

- ‘블루래빗’ 어린이도서 620권 기증받아..어린 환아들 감성 키우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

 

“병원을 찾은 어린 친구들이 책을 통해 풍부한 감성을 키우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두 번째로 기부하게 됐습니다.”

세종충남대학교병원(원장 신현대)은 영유아 도서 전문 출판사인 ㈜블루래빗으로부터 유아 및 초등학생 대상 어린이 도서 620권을 기증받았다고 5월 17일(화) 밝혔다.

(사진 오른쪽부터 김현정 기획조정실장, 임민철 블루래빗 이사, 김유미 소아청소년센터장)

 

블루래빗은 2020년 6월에도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의 개원을 기념하기 위해 어린이 도서 500권을 기증한 바 있다.

이번에 기증받은 책은 10층 소아병동과 소아청소년과 외래 및 소아 주사실 등에 비치해 활용될 예정이다.

블루래빗 임민철 이사는 “병원을 찾는 유아나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무한한 상상 속에서 생각하는 힘과 풍부한 감성을 키우며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다시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 편에서 톡톡 튀는 재미와 즐거움으로 가득찬 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김현정 기획조정실장은 “2년 전에 이어 또다시 좋은 선물을 준 블루래빗에 감사함을 전한다”며 “블루래빗의 기증 도서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무한한 상상 속에서 소중한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래빗은 0~6세의 영유아 도서 전문 출판사로 계열사는 초등학생 전문 출판사인 재미북스와 문공사, 프랑스 신생아용 완구와 각종 용품 등을 판매하는 물랑로티 코리아가 있다.

▲ 사진 있음

(사진 오른쪽부터 김현정 기획조정실장, 임민철 블루래빗 이사, 김유미 소아청소년센터장)

홍경자 ngoyong@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뉴스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