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제3·4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기사승인 2022.08.31  11:22:26

공유
default_news_ad2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 제3·4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세종시지부(회장 소완섭)는 2022.8.31(수) 오전11시 세종문화원에서 ‘세종시지부 제3·4대 회장 이·취임식’ 을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영무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최민호 세종시장,상병헌 세종시의회 의장,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을 비롯해 유관기관단체장과 자유총연맹 회원 및 시민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취임식은 공로패 및 임명장 수여, 지부기 이양에 이어 취임사와 격려사, 축사, 결의문 낭독, 케익커팅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송영무총재는 최충신 이임회장에게는 공로패를, 소완섭 신임회장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했다.

소완섭 신임 세종시지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세종시지부 제4대회장으로서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고 평화통일 달성을 위해회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또한 젊은 세대 영입을 위해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자유민주시민 교육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신도시 모든 동에 분회를 창단하여 조직을 확충하고 회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영무총재는 격려사를 통해 “우리 자총은 자유의 고귀한 가치를 국민에게 심어주는 국민정신운동단체로 국민과 함께 하는 자유총연맹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세종시지부가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며 세종시 발전과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최민호 세종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10년간 자총 세종시지부가 우리 지역의 든든한 지킴이로서 역할을 해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창조와 도전의 미래전략수도 완성이라는 목표를 위해. 우리 모두 힘을 합쳐 노력해 나가자”라고 회원과 시민들을 격려했다.

신임 소완섭 세종시지부 회장은 1954년생으로 충남대와 고려대학원을 졸업하고, 세종시 골프협회장, 세종경찰서 경찰발전위원장,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지구 지역총재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SM개발회장으로 재임하고 있다.

소회장은 지난 7월에 열린 세종시지부 대의원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세종시지부 제4대 회장으로 추대됐으며, 임기는 2025년 7월까지로 3년간이다.

 

하명선 8658811@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뉴스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